취업성공패키지 완료 후 서울 청소년 수당을 받을 수 있나요? 지난해 11월 말 다음 카페 '서울시 청소년 수당」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문제는 그들이 버스를 동시에 받는 것이 아니라 옮기는 것처럼 청소년의 고용 촉진 당 (고용 손실의 세 번째 단계로 제공되는)과 청소년 수당 신청 자격 여부였습니다.
패배 후 청소년 수당을 받은 경험에 대해 언급한 후. 다른 4명의 구성원 수 있다고 말했다. 3 월에 청소년 수당을 받은 후, 부서지기 쉬운 플라크를 신청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그들은 몇 달 동안 그것을 가능하게 된다고 말했다.
중앙 정부와 지방 정부에 의해 실시 된 청소년 수당 제도는 이중의 이익을 방해하지 않는 것이 확인되었다. 이것은 이익이 중복될 가능성을 차단했다는 원래의 설명과는 다릅니다.
목소리는 당신도 청소년의 이익을 통합할 필요가 있음을 시사하고 있지만, 걸림돌 블록은 지방 선거입니다. 각 지방 지사는 재직 기간의 결과로 청년 수당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유지하고 확장할 것을 약속할 수 있습니다. 중복 이익이 일을 찾아야 젊은이를 잡아 않을지도 모른다는 우려가 생기고 있습니다.
고용 노동부는 올해 19 만 명의 젊은이들에게 3개월간 30만 원을 지불 계획이다.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해 대선 후보로 발표 한 서약을 했기 때문에 취임 후 곧 도입되었다. 지급 대상은 메짐성 패배의 제3단계에 참여하는 젊은이입니다.
지방 자치 단체는 청소년 고용 촉진 당과 유사한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예로는 서울 청년 수당, 경기도 청년 고용 지원 기금 대전 청년 고용 희망 카드 등이 있습니다. 중앙 정부와 지방 정부는 유효한 청소년 수당의 중복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고용 성과 지방 정부는 Alamo 시스템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중복 신청자를 선별합니다.
그러나 동시 수신을 방지함으로써, 교환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청소년 취업 촉진 회를 3 개월간 받은 젊은이는 서울 청년 수당을 연속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에 사는 젊은이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연탄에 참여한 대전에 사는 젊은 남성은 반년 후에 도시 사업을 목표로 지도 모릅니다.
받은 것과 받은 것…. 천공 청소년 수당
받은 것과 받은 것…. 천공 청소년 수당
지방 자치 단체에서 청소년 수당을 받는 젊은이는 수혜자가 종료 후 6개월 후 중앙 정부의 프로젝트인 취성 플라크의 1단계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전과 같습니다. 메짐성의 세 번째 단계로 이미 1개월이 걸립니다. 이중의 장점은 중앙 정부 → 지방 정부 → 지방 정부 → 중앙 정부 모두에서 가능합니다.
중앙 정부와 지방 정부도 이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대전 관계자는 돈을 요구하는 청소년 수당을 지급 할 수 없으므로 중복 혜택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용 성의 관계자는 "중앙 정부와 지방 정부에서 지속해서 수당을 받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후생성의 사회 복지위원회의 유예 기간을 제안했다…. 강제하기 어려운 얼굴이라고 말했다.
정부 안팎에서 청소년의 이익을 통일하기 위한 일정의 목소리가 있습니다. 국회 예산처는 지난해 발행된 보고서에서 정부의 청소년 수당을 재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내년부터가 직업은 젊은이 구직 당 지급이 증가하고 기준이 완화되면서 강화됩니다.
젊은이의 취업 촉진 제도 및 기준은 젊은이의 취업 활동 지원 기금 및 내년 (졸업 및 중퇴 후 2년 이내) 일자리를 찾는 젊은이로 변경됩니다. 지급 금액과 기간은 매월 60,000원으로 연장됩니다. 메짐성 플라크의 참여 조건이 없어지면 서울 청소년 수당과 유사합니다. 서울은 중앙 정부의 정책 변화에 따라 양 기관 간 내부 통합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중앙 정부와 서울이 통합에 동의하더라도 다른 지역의 청소년 수당을 조립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정부 당국자는 중앙 정부는 청소년 수당을 지급해야 한다 지방 정부를 차단하지 못하고, 결과적으로 청소년 수당을 강조 가능성이 지방 선거도 통합 장애라고 말했다.